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로윈데이 유치원에 입고가면 인기최고 의상들!

by 바갱두 2021. 10. 24.
반응형

 

 

10/31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할로윈은 해외에서만 즐기는 문화가 아닌, 우리나라에서도 매년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코로나가 유행하기 전 이태원에서는 할로윈 의상과 분장을 한 사람들로 거리가 빼곡했었어요!

그렇지만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거리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을지.. 안타깝네요 ㅠㅠ

 

할로윈은 사실 외국에선 어린아이들에게 더욱더 설레는 문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각종 호러 캐릭터나 히어로 캐릭터의 분장을 하고 주변 이웃에게 가서 달다구리들을 양껏 받아오는 날이기 때문이죠!

어른들은 집 앞을 호박과 해골 등으로 꾸며놓고 아이들을 기다렸다가 사탕, 초콜릿 쿠키 등을 나눠주는걸 영화 속에서 많이 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할로윈에 이웃집에 찾아가는 문화는 없지만 유치원에서 할로윈날을 맞아 코스튬을 입고 등원하는 곳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10/31 유치원 부근을 지나가면 귀엽게 꾸며 입고 나온 아이들을 자주 목격하곤 했어요~

 

그리고 반려동물에게 할로윈 의상을 입히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저는 반려동물이 없지만(나만 없어 강쥐 냥이..) SNS를 통해 올라온 많은 할로윈 코스튬을 입은 동물들을 보며 눈호강한답니다!

 

 

자 그럼 이제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할로윈 의상을 살펴보겠습니다!

 

1. 공주 의상

여자아이들은 당연히 공주 의상을 너무 좋아합니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등 많은 공주들이 있지만 제일 인기가 많은 의상은 엘사 여왕님이에요~

요즘 인터넷에 엘사 의상에 왕관, 여왕봉까지 세트로 많이 팔더라고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2. 슈퍼히어로

남자아이들은 히어로 캐릭터들을 너무 좋아해요!

아이언맨, 슈퍼맨, 스파이더맨 등등 각종 히어로들 의상을 주로 입는답니다~

동경하던 슈퍼히어로들의 옷을 직접 입고 유치원을 가면 아주 늠름한 기분이겠네요!

 

3. 마녀, 마법사

할로윈하면 마법사, 마녀를 빼놓을 수가 없죠!

이건 약간 부모님들의 취향저격일지도 모르겠네요~

어린이들이 귀엽게 마녀, 마법사 분장을 하면 너무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4. 요즘 핫한 코스튬

남녀노소 즐기는 문화가 된 할로윈! 

올해 세계적인 인기를 끈 오징어게임 의상도 많은 사람들이 입을 것 같다는 예상이 있는데요~ 

과연 예상 적중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핑크 점프슈트와 초록색 체육복 세트가 벌써 구하기 힘들어졌다는 소문이 있네요!

할로윈에서 오징어게임 코스튬을 입을 예정이시라면 미리미리 구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나오는 거대한 영희 분장도 많은 사람들이 따라 할 것 같아요.

가발과 의상을 구해서 분장까지 귀엽게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